올인원 단일 플랫폼으로 고객과 직원이 원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보십시오. 복잡한 레거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 하느라 시간과 비용을 소비하는 대신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고객과 직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원활한 인터랙션을 보장하는 최신 솔루션을 선택할 때입니다. 진정한 올인원 단일 플랫폼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므로 고객 충성도가 높아 집니다.
- 상담사가 고객과 적절한 방식으로 인터랙션하고 업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권한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 슈퍼바이저와 매니저가 여러 채널에 걸친 성과를 손쉽게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의 요구사항이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기 위한 IT 직원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보다 단순한 방법으로 더 큰 효과
올인원 멀티채널 플랫폼은 운영 절차는 크게 간소화 하고 실적 향상과 총소유비용 감소의 효과를 누리면서
보다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유연성 및 투자 보호 극대화
표준 기반의 개방형 아키텍처가 제공하는 뛰어난 유연성으로 기업 고유
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PureConnect는 모든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통합이 가능
하므로 기업의 투자를 보호합니다.
신속한 가치 실현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기능을 갖춘 단일 세트의 애플리케이션이 빠르게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배포 해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새로운 기능은 기존 인터페이스로 즉시 통합됩니다.
위험 감소
시장을 선도하는 PureConnect 플랫폼은 기업의 위험을 줄여 줍니다.
클라우드 고객의 경우 기업 고유의 애플리케이션 인스턴스를 통해
위험을 최소화하고 네트워크에서 음성 트래픽과 녹취 파일을 보관하는
옵션을 사용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시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PureConnect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 혜택
채널을 추가하거나, 변경사항을 적용하거나, 계절 수요에 따라 확장하거나, 새로운 위치를 온라인에 추가할 때
운영을 가상화하는 등 상황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새로 디지털 채널을 추가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디지털 채널 추가는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고 IT 작업이 많이 필요한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곧 바쁜 시기를 앞두고 있어 지금 변경사항을 적용
하면 운영이 중단될까 걱정이 큽니다. 하지만 그런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PureConnect 올인원 단일 플랫폼은 이 시나리오에서 위험 부담을 없애 드립니다. 인력 배치 또는 운영을 방해
하지 않으면서 새 채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PureConnect로 옮겨가는 수많은 비즈니스 이점 중 하나일
뿐입니다.
"각종 독점 제품을 한데 모은 다른 경쟁 업체와는 달리 단시간에 구현 및 운영이 가능한 개방형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제공한다는 점에 끌려 PureConnect를 선택했습니다."
ESM
단일 플랫폼으로 복잡한 인프라 대체
PureConnect 올인원 아키텍처를 구현하면 복잡한 환경이 간소화되고 성능이 향상되며 무엇보다
고객이 어떠한 인터랙션 방법을 선택하더라도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대 1만 명의
상담사를 하나의 서버에서 통합된 애플리케이션 세트 하나를 통해 동시에 지원 가능합니다.
이제 기존의 복잡하고 불안정한 인프라를 독보적인 기능의 단일 플랫폼 으로 교체하십시오.
단일 플랫폼으로 복잡한 인프라 대체
PureConnect 올인원 아키텍처를 구현하면 복잡한 환경이 간소화되고 성능이 향상되며 무엇보다
고객이 어떠한 인터랙션 방법을 선택하더라도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대 1만 명의
상담사를 하나의 서버에서 통합된 애플리케이션 세트 하나를 통해 동시에 지원 가능합니다.
이제 기존의 복잡하고 불안정한 인프라를 독보적인 기능의 단일 플랫폼 으로 교체하십시오.
광범위하고 심도있는 기능을 갖춘 솔루션 세트
셀프 서비스, 인바운드 디지털, 아웃바운드, 워크포스 최적화, 분석 및 통합 솔루션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업체의 제품들과는 달리 Genesys 솔루션은 처음부터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
습니다. 따라서 준비가 완료되면 새로운 디지털 채널 및 실시간 음성 분석 기능을 간단히 추가할 수
있으며 실시간 대시보드에서 모든 채널의 고객을 하나의 보기를 통해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걱정은 잊으셔도 됩니다. 새로운 기능이 상담사와 관리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일
옴니채널 데스크탑에 즉시 적용됩니다. 지루한 배포와 통합 절차가 없고 복잡한 교육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라우드에서 보안 및 규정 요건 준수
클라우드에서 최고의 보안 및 통제 수준이 유지됩니다. PCI, HIPAA, JITC 또는 EU-US Privacy
Shield 표준이 적용되며 애플리케이션이 공유되지 않고 네트워크를 비공개로 운영할 수 있으며
음성 트래픽과 녹음도 회사 사내 네트워크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IT의 도움 없이도 변화하는 요구사항 반영
구성이 간단한 PureConnect 플랫폼은 IT 인력의 도움 없이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음성 인식 및 콜백 기능으로 컨택 플로우와 셀프 서비스 녹음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와
고객 경험 팀이 변화하는 고객 및 업무상 요구사항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전략이 계속 바뀌어도 Genesys의 개방형 표준 기반 아키텍처라면 새로운 요구사항에
꾸준히 발맞춰 나갈 수 있습니다. 통합 패키지와 강력한 단일 API 세트를 통해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편리한 통합과 사용자 정의가 지원됩니다.
업무용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 경우 그저 작동 스위치를 켜기만 하면 됩니다. PBX/UC를 별도로
배포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업 환경 재정비 및 수월한 경험 제공
이제 낡고 단절된 인프라와 폐쇄적인 전용 솔루션을 독보적인 올인원 플랫폼으로 교체할 때입니다.
직원들은 손쉽게 인터랙션을 주고받으면서 고객 개인에 맞춰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각종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채널에서의 성과를
효과적으로 모니터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업무상 요구사항을 해결하십시오.
다시 말해, 탁월하고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ureConnect로 회사의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면 최신 기술과 원활한 IT 운영을 비롯해
그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분야의 선두 주자이자 업계 최고의 애널리스트, 컨설턴
트는 물론이고 전 세계 수천 개 이상의 고객 기업으로부터 인정받은 Genesys와 함께 하십시오.
"PureConnect 올인원 아키텍쳐의 단일 관리 인터페이스를 덕분에 PBX 및 ACD 사용자
양쪽을 모두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시스템 관리가 눈에 띄게 단순화되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