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 IP Contact Center

IPCC(IP Contact Center)

컨텍센터 구축에 필요한 IP-PBX, CTI, IVR, 녹취 등 콜 인프라 시스템 구축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컨텍센터의 효과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통계시스템인 i-Form을 자체 개발하여 스마트 컨택센터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SIP 기반의 IP-PBX 및 Media G/W 구축
  - 옴니채널 기반의 CTI 시스템 구축
  - 셀프서비스 IVR 시스템 구축
  - PDS 기반의 아웃바운드센터 구축
  - 지표 관리 및 운영 효율화를 위한 통계시스템 구축

IPCC 관련 솔루션


Genesys Engage Solution

고객센터 구축에서 모든 음성 및 디지털 채널, 셀프 서비스, 인/아웃바운드 인터렉션 및 고객센터 업무항목을 통합하여 관리 및 구축하여 주는 IPCC 솔루션

Pure Connect Solution

All P 기반의 All-in-One 시스템으로 대용량 고객센터를
지원하며, 고객센터 관리와 GUI 기반의 서비스 개발 Tool을
제공 하는 IPCC 솔루션

i-Form Solution

(주)아이포웨이에서 다년간의 고객센터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고객센터 통합 통계관리 솔루션